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스퀵에 달걀하나 넣었을 뿐인데
    이상적인밥상/간식 2015. 2. 7. 16:25

     

    실수는 창조의 어머니?

    비스퀵 만들다 실수로 넣은 달걀 하나,

    비스퀵을 촉촉한 빵으로 만들다. 

     

    베이킹 초보의 실수,

    흔히 그냥 우유 90~100ml와 섞어

    굽기만 하면 되는 비스퀵 비스킷에

    최근 열심히 연마했던 쿠키 레시피를

    나도모르게 콜라보레이션....

     

     

     

    기껏 다 재료 준비 잘 했는데..

    왜인지 모르지만 레시피에 없는 달걀을

    그만 투척해 버리고 말았다는 점 ㅋㅋㅋ

     

    참고로 허쉬 초코렛 정말 맛있으니

    초코 쿠키 만드실 분들에게는 강력추천!

     

     

     

     

     

    평소와 다름없이 계량기로 100ml미만의

    맛있는 흰우유를 준비

     

     

     

     

     

    버터칩이 살~짝 녹으면 반짝반짝

    향긋한 버터향이 나는 비스퀵

    허니버터 맛.

    레시피대로 하면 딱 6개를 만들 수 있다.

     

    2014/12/28 - [새댁의 살림/오븐으로굽다] - 컨벡스 오븐으로 간단하게 비스퀵 비스킷만들기

     

    오븐을 사자마자 만들었을 정도로

    정말 초 간단했던 요 것에 실수할 줄이야..

     

     

     

     

     

    이 것이 위에서 강추했던 허쉬 초콜릿.

    대형마트 베이킹 코너에서도 흔히 볼수있따.

     

    적당히 단맛에 씹히는 감도 좋아서

    초코쿠키 만들 때 넣으니까 딱 칙촉이나

    촉촉한 초코칩 맛이 나더라는!!

     

    요건 40g 정도만 준비했다.

     

     

     

     

     

    다 된 밥에 코빠트리기

    다 된 맛있는 비스퀵에... 대망의

    듣보잡 계란하나 투척 ㅠㅠ

     

    투척도 모자라서 거품기로 미친듯이

    아주 곱~게 휘휘 저어주고

    비스퀵 가루를 넣었더랬따 ㅋㅋㅋ

     

     

     

     

     

    그리고 그제서야 뭔가 이상함을 인지.

     

    어?..

     

    이거.. 뭔가 농도가 이상한데....?

     

     

     

     

     

    아니야 아닐꺼야 하면서 춰컬릿 투척

     

    주걱으로 뚝뚝 잘라 반죽하는 맛이..

    없네????

     

    얘.. 왜 이렇게 질척거려?

     

    ㅜㅜ

     

    그제서야 계란을 넣지 말았어야 했구나..

    그러나 때는 이미 늦었고 이 아이들은

    어쩔 수 없이 망하면 내가 다 먹을위기..

     

    "다이어트, 잘가요..."

     

     

     

     

     

    잡히지 않는 모양을 억지로 잡아 6등분

    미리 15분 정도 예열해 두었던 오븐속으로

     

    안녕....

     

    부디 무사해줘...

     

     

     

     

     

    읭?

     

    근데 뭔가 비주얼이

    촉촉한... 빵같은 느낌?

     

    10분 정도 구워져서 나온 요녀석들

    뭔가 예감이 괜찮았다.

     

     

     

     

     

    바로 한놈 잡아 반으로 쓱 갈라 보니

    촉촉한 빵느낌.

     

    식을수록 윗면은 살짝 바삭해졌지만

    속은 촉촉.

    초코빵이 되어버린 것이었다!

     

    물론 신랑은 왠지 비스킷이 더 좋다고했지만

    먹으라고 내어주니 흰 우유에 맛나게

    앉은 자리에서 3개나 먹어치웠다는!

     

    완전히 대 실패일 줄 알았던 실수,

    비스퀵과 달걀 하나가 만나면

    "빵"이 된다는 것을 깨달은 날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