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옷만 입히려고하면 발라당하는 우리 강아지
    요다이야기/반려견의일상 2015. 1. 13. 00:00
    발라당 발라당 발라당 

    입혀달라는건지 아닌지

    정말 헷갈려! 


     

    오늘도 어김 없이 오들오들

    추워하는 요다에게

    울 신랑이 옷을 입혀주려 하자

    발라당!!

     

    좋다는건지 싫다는 건지

    귀여워서 웃기기도 하고,

    궁금하기도하고ㅋㅋㅋㅋ

     

     

     

     


     

     

    옷만 들고 있으면 그저

    어디든지 발라당~ㅋㅋㅋㅋ

     

    평소에는 죽어도 배를 안보이는

    불복종을 선호하는 요다 인데,

    어째서 옷만 보면 저러는 걸까?

     

     누구 아시는분??!!!

     


     


     

     

    얌전히 옷을 잘 입는는건 기본

    앞발도 쑥쑥

    혼자서 알아서 잘 넣는다.

     

    째끄만 요다. 형아 품에 쏘옥 안겨

    너무너무 귀여워!

     

     

     



    으잉 누나한테 갈래여!!

     

    옷 입다 말고 사진찍는 누나에게

    탈출 시도 !!

     

    그러나 몇발 못 떼고 검거ㅋㅋ

     

     

     


     

    똑딱이 단추 딱딱 채우면

    따뜻한 패딩조끼 입기 완료!!

     

     얼굴이 대빵만하게 나와서 넘 기욥당

    히힛

    역시 난 요다홀릭!!

     

     

     



    옷을 다 입고,

    햇볕 내리쬐는 온수매트 위에

    옆으로 누워 광합성 하는 중!

     

     

     

     

     

    누나가 긁어주니까

    어김없이 영감님 표정 발사!

    ㅋㅋㅋㅋ 저 입가에 주름 어쩌지?

     

    으익 시원해 시원해 더 긁어!!

     

     

    이 와중에 앞발은 왜 저렇게 들고있는지

    갑자기 너무 궁금하다 ㅋㅋㅋ 


     


     

     

    똘망똘망한 우리 요다.

    네가 벌써 4살이라니.

     

    이제 우리가 함께 할 날은

    앞으로 얼마나 남았을까?

     

    그게 얼마만큼이든, 늘 너를

    행복하게 해주고싶다!

     

    그나저나 누나가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대체 옷만 입힐려고 하면

    발라당은 왜 하는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signed by Tistory.